'좋은아침', 독감-대상포진 면역력 높이는 비법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YoonHoo 작성일18-11-14 14:51 조회1,132회 댓글0건

본문

 

SBS 좋은아침 수요일N스타일에서는 간편하게 독감을 예방할 수 있는 비책을 소개한다.

전문가들도 '독감 폭격기'라고 불리는 해결책은 무엇인지 알아본다.

 

면역력을 높이려면 근육을 단련해야 한다. 이유는 우리 가슴 쪽에 있는 면역세포를 분비하는 가슴샘이라는 면역기관 때문이다.

하지만 어릴 때는 부지런히 움직이던 가슴샘이 20세 이후 기능이 서서히 줄어들어가슴샘을 계속해서 활성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조영선 스포츠트레이너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코끼리 운동법'을 준비했는데, 방송을 통해 알아본다. 

 

독감이 내 몸 밖에서 온 바이러스라면, 내 몸속에 숨은 바이러스도 있다. 그 정체는 바로 대상포진이다.

통증의 왕이라고 할 수 있는 대상포진의 발병을 좌우하는 키포인트는 역시 면역력이다.

이에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강철 면역력 푸드를 준비했는데, 그 첫 번째는 바로 시래기다.

시래기 속에는 세포재생과 회복을 도와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된다.

더불어 로마 교황 비오 12세가 고령으로 위독할 당시 챙겨 먹었다는 '이것'의 정체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찬 바람 부는 겨울철이면 생각나는 시래기는 바짝 마른 시래기는 8시간 정도 부드럽게 불리는 과정이 필요하다.

이에 이기주 요리연구가는 1시간 만에 시래기를 부드럽게 만들 수 있는 비법과 레시피을 공개한다.

SBS좋은아침은 14일 방송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지키고 싶은 여성의 아름다움,
윤후여성한의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여성에게 가까운 의료서비스, 윤후여성한의원

여의사
진료

전직원
여성

편안한
분위기

02.422.7533

윤후여성한의원은 강남역 1번출구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치료사례/후기

진료문의/예약

윤후여성한의원

윤후여성한의원 대표자명 : 김윤희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24-39 동영빌딩 5층 윤후여성한의원 [강남역 1번출구]

사업자등록번호 : 302-90-10666 Tel: 02-422-7533  COPYRIGHT(C) 2017 윤후여성한의원 ALL RIGHT RESERVED.